OPEN FIELD열린마당

홈으로화살표열린마당화살표대학 공통공지

대학 공통공지

게시물 상세보기
[학사] 2021-2학기 1주차 원격수업 청강 신청방법 및 개강후 수강정정 안내
작성자 : 관리자(swict@hanyang.ac.kr )   작성일 : 2021.08.23   조회수 : 962
첨부파일 (학생용) 1주차 원격수업 청강 신청서.xlsx


1주차 원격수업 청강 허용 및 개강 후 수강 정정 안내


1. 1주차 원격수업 청강 신청 방법

개강 후 수강정정 이전에 수강신청 미신청 학생도 1주차 원격수업을 청강할 수 있습니다.
청강이 가능한 수업의 조건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 수강 여석이 없어 교강사에게 추가 신청을 요청하여 기존에 승인을 받은 교과목
② 수강 여석이 없어 교강사에게 추가 신청을 신규 요청할 교과목
③ 수강 여석이 있고개강 후 전체 정정기간에 신규로 추가할 교과목
 
. 1주차 원격수업 청강은 교강사가 청강을 허용했더라도 실제 수강 신청과 무관합니다.
청강 가능여부는 교강사의 재량이므로 반드시 사전에 수업 담당 교강사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수강신청은 학생이 직접 수강정정[9. 6() 17:00 ~ 9. 7() 24:00] 기간에 별도로 꼭 완료하여야 합니다
※ 청강 내역은 9월 13() ~ 9월 15(수사이 일괄 삭제됨

 

 

. 1주차 원격수업 청강 신청 방법

일정 청강 신청 절차
~ 첫 수업일 전 ① 1주차 원격수업 청강 신청
청강 희망 과목 담당 교강사에게 이메일로 청강 신청
메일 제목: [청강수업번호 XXXXX 교과목명 XXXX 청강 신청 (XX학과 성명 학번 10자리)
1주차 청강 신청서 작성 후 메일로 송부
오프라인 대면 지양,  강의계획서에 기재된 담당 교강사 이메일로 연락
첫 수업일 ② 교강사가 청강을 승인 시, 1주차 원격수업 청강 진행
- HY-ON(신규 LMS)에서 청강 교과목 접근 가능 → 1주차 원격 수업 청강
9월 6() 17시 ~
9월 7() 24
③ 개강 후 수강신청기간 수강 정정 진행



2. 
개강 후 수강 정정 일정

개강 후 정정 구분 일정
전체 학년 9. 6() 17:00 ~ 9. 7() 24:00
교과목 폐강에 따른 정정(학과 사무실 입력기간) 9. 9() 11:00 ~ 9. 10() 17:00

이전글 ★ 2021-2학기 추가수강신청서(개별 증원) 제출 안내
다음글 2021년 유비쿼스 신입사원 채용 공고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