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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트북대여] 2021학년도 노트북 대여 안내(신청 대상 : 소프트웨어융합대학 학부(과) 학생으로서 2021학년도 1학년에 재학중인 자 (2/23 업데이트)
작성자 : 관리자(swict@hanyang.ac.kr )   작성일 : 2021.02.16   조회수 : 1970
첨부파일 2021학년도 노트북대여 관련 안내문.hwp

2021학년도 소프트웨어융합대학 노트북 대여 안내

(신청 대상 : 소프트웨어융합대학 학부(과) 학생으로서 2021학년도 1학년에 재학중인 자)

 

1. 신청 대상 : 소프트웨어융합대학 학부 학생으로서 2021학년도 1학년에 재학중인 자

한양대학교 학칙에 명시된 재학연한 중 1회 대여할 수 있음

 

2. 신청일시 : 2021.02.27.() 23:00:00 ~ 03.01.() 23:59:59

주말 포함 24시간 신청 가능하며, 마지막날은 오후235959초에 마감됨

조기에 마감될 수 있음

아래의 신청방법을 참고하여 반드시 기한 내에 신청하여야 함

 

3. 신청 장소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가능]

. 홈페이지 접속 : http://computing.hanyang.ac.kr/univ/notebookForm.php

. 모바일 접속 : http://computing.hanyang.ac.kr/m/univ/notebookForm.php

 

4. 노트북 배정 원칙 및 기종

원칙 : 학생 본인 신청에 의한 선착순배정

대여 노트북 수량

노트북 종류

대여대수

비고

MacBook Air 13형(17년도 구매)

88

중복대여 불가

 

 

대여 신청중 선착순에 의해 신청이 마감되는 경우 이미 신청이 마감되어 귀하의 신청은 처리되지 않았습니다.’라는 메시지가 공지됨.

 

5. 노트북 대여 관련 절차 및 일정

. 절차 : 대여 신청(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신청결과 조회(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서약서작성(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노트북 수령

. 일정

1) 신청 : 2021.02.27.() 23:00:00 ~ 03.01.() 23:59:59

   2) 신청결과 조회 : 신청 직후부터 2021.03.03.() 까지

3) 서약서 작성 : 2021.03.04.() ~ 03.07.()

4) 노트북 배부 : 2021.03.10.() ~ 03.12.()

상기일정은 학사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6. 대여 관련

. 신청방법

1) 노트북대여 관련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접속

2) 해당 학부() 선택

3) 학번, 이름, 휴대전화번호 및 비밀번호 등을 입력 후 대여신청버튼 클릭

비밀번호(6자리) 취급에 주의 바람!

 

비밀번호는 서약서 작성에 필요합니다.

다음과 같은 비밀번호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1) 매우 취약한 비밀번호(, 123456)

2) 생년월일, 휴대폰 전화번호 또는 학번 등 타인에게 일부 알려져 있는 정보

3) 개인사이트 등의 비밀번호와 유사 또는 동일한 비밀번호

어떠한 경우에도 비밀번호를 타인에게 공개되지 않도록 관리에 유의하여야 함

. 대여기간 : 2021.03.~2021.12.21.()

. 신청결과 조회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가능]

1) 조회 장소 :

- 홈페이지 : http://computing.hanyang.ac.kr/univ/notebookCheck.php

- 모바일 : http://computing.hanyang.ac.kr/m/univ/notebookCheck.php

2) 신청이 정상적으로 처리된 경우 대여 신청이 완료되었습니다.’ 라는 팝업창이 나타나며, 확인 버튼을 클릭하면 조회할 수 있는 화면으로 이동함

3) 신청결과에 대해 별도의 통보 또는 공지는 없으며, 신청 학생 본인이 직접 확인하여야 함

. 서약서 작성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가능]

1) 작성 장소

- 홈페이지 : http://computing.hanyang.ac.kr/univ/notebookCheck.php

- 모바일 : http://computing.hanyang.ac.kr/m/univ/notebookCheck.php

2) 주의사항 : 서약서를 작성하지 않을 경우, 노트북 대여 불가

. 노트북 배부일시 : 2021.03.10.() ~ 03.12.() 10:00~11:30, 14:00~16:30

코로나-19 상황임을 감안하여 노트북 대여를 위해 많은 인원이 일시에 행정팀을 방문하지 않도록 학생 개인별 방문일시를 별도로 안내할 예정임. 관련 문자는 3.8.() 오후중 발송됨.

일시별 방문 인원 안내

구분

오전 10:00~11:30

오후 14:00~16:30

비고

03.10.()

15

15

 

03.11.()

15

15

 

03.12.()

15

15

 

 

. 배부 장소 : 소프트웨어융합대학 행정팀(학연산클러스터지원센터 502)

. 배부 물품 : 노트북(충전기 포함), 보관용 가방 각 1

 


7. 반납

. 기간 : 2021.12.22.() ~ 12.24.() 10:30~11:30, 13:30~16:00

. 장소 : 상기 배부 장소와 동일

. 주의사항

1) MacBook Air 13초기화 후 OS 설치를 완료 한 후 반납하여야 함(충전기, 보관용 가방 포함)

참고 사이트 : https://blog.naver.com/clduf1004/221318227308

2) 반납시 위의 내용 확인을 위해 학생 본인이 직접 행정팀 담당자에게 설명하여야 함

3) 반납기간 이전에도 반납할 수 있음

8. 노트북 사용 유의사항

. 소프트웨어융합대학 학생들이 사용하는 공용 노트북입니다. 소중하고 깨끗하게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서약서에 명시된 사항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대여한 기자재를 분실 혹은 도난당하였을 경우 대여자는 동일한 성능의 기자재로 변상한다.

대여한 기자재를 파손하였을 경우 전액 대여자 비용부담으로 수리하여 원상태로 반납하여야 한다.

대여한 기자재를 임의로 타인에게 양도 및 대여할 수 없으며, 이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문제에 대하여 대여자의 책임으로 한다.

대여한 기자재에 임의로 설치한 소프트웨어 및 데이터의 저작권위반 혹은 라이센스 문제 발생 시 대여자의 책임으로 한다.

대여기간 중 휴학 등의 이유로 신상변동 상황이 발생하면 1주일 내로 기자재를 반납하여야 한다. (장기인턴, 해외교환학생, 휴학, 또는 기타의 이유로 인해 정상적인 학기 수행이 어려운 경우)

대여기간을 준수하여 기간 만료일 이전에 기자재를 반납하여야 한다.

초기화가 필요한 기자재의 경우 성실하게 이를 처리한 이후 반납하여야 한다.

위 조건들을 지키지 않을 경우 즉시 기자재를 반납하여야 하며, 이후 기자재 대여에 불이익을 받을 수 있다.

 

. 문의사항이 있으면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031-400-1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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