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 FIELD열린마당

홈으로화살표열린마당화살표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물 상세보기
[학사] 동계방학 행정팀 근무시간 변경 안내
작성자 : 관리자(kkim0691@ehanyang.ac.kr )   작성일 : 2019.12.19   조회수 : 170
동계방학기간 동안 소프트웨어융합대학 행정팀 근무시간이 아래와 같이 변경됨을 안내드립니다.

해당 기간 :
2019.12. 23(월) - 2020. 2.14(금)

변경 내용 :
변경 전 : 월-금 08:30 - 17:30
변경 후 : 월-금 10:00 - 17:00
(12:00-13:00 점심휴게시간)

* 2.16(월)부터 정상근무(08:30-17:30) 예정

소프트웨어융합대학 행정팀

이전글 [홍보] Residential College센터 교육조교/멘토/멘티 모집 안내
다음글 [홍보] 2020 상상산업 청년마당 특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