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마당대학 공통공지
[학사] 동계방학 행정팀 근무시간 변경 안내 | |
---|---|
작성자 : 관리자(kkim0691@ehanyang.ac.kr ) 작성일 : 2019.12.19 조회수 : 725 | |
동계방학기간 동안 소프트웨어융합대학 행정팀 근무시간이 아래와 같이 변경됨을 안내드립니다.
해당 기간 :
2019.12. 23(월) - 2020. 2.14(금)
변경 내용 :
변경 전 : 월-금 08:30 - 17:30 변경 후 : 월-금 10:00 - 17:00 (12:00-13:00 점심휴게시간) * 2.16(월)부터 정상근무(08:30-17:30) 예정
소프트웨어융합대학 행정팀
|
|
이전글 | [홍보] Residential College센터 교육조교/멘토/멘티 모집 안내 |
다음글 | [홍보] 2020 상상산업 청년마당 특강 |
|